A&E 100% 재활용 봉제사 라인 발표

유명 재봉∙자수사 제조업체 American & Efird (A&E)가 100% 재활용 공업 재봉사, ECO 100 라인을 발표했다. 브랜드, 리테일러, 생산자를 망라해 갈수록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지속가능성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서다.

ECO 100 제품 라인 안에는 Perma Core® ECO100, Anefil Poly® ECO100, Wildcat® ECO100 등이 포함된다.

소비자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고 브랜드들이 이에 부응, 환경 오염을 줄이고 지속가능성을 높이겠다고 공언하는 상황에서 A&E는 기존 Eco-Driven® 라인을 제공, 지속가능성과 윤리적 생산으로 인정받아 왔는데 이번 재활용 재봉사 라인의 추가로 더욱 그 이미지를 강화하게 됐다고 A&E 측은 밝혔다.

1891년 창업돼 120여 년의 역사를 지닌 A&E는 최근 Elevate Textiles 그룹의 일군으로 포함되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 본사를 둔 Elevate Textiles는 ITG가 A&E와 통합한 이후 새롭게 출범한 회사로 A&E, Burlington, ConeDenim, Güttermann, Safety Components 등 다섯 회사를 산하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