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leaning and Laundry Show,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

2019 Cleaning & Laundry Show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필리핀 마닐라 SMX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 전시회에는 세탁 및 클리닝 장비, 화학 제품, 소모품 및 세탁기술, 클리닝 서비스 등 클리닝 업계의 최신 제품과 기술이 소개될 예정이다. 전시공간은 총 4,580m2에 달한다.

특히 상업용 세탁 장비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Alliance Laundry Systems가 전시 파트너 업체들과 함께 참가해 세탁산업 분야의 최첨단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다.

Alliance Laundry Systems의 파트너는 Speed Queen, Primus, UniMac 및 IPSO와 같은 프리미어 세탁 브랜드를 통해 온 프레미스(설치형) 세탁 및 클리닝 시장을 위한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에서의 주요 활동은 다음과 같다.
•Technolux는 필리핀에서 가장 큰 세탁 유통업체 중 하나이며, 41년간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한 역사를 자랑한다. 회사 제품은 온 프레미스 세탁 솔루션 및 IPSO 브랜드의 소형 섀시 판매 모델이 특징이다.

•Thysons Global Exchange는 Quicklyan Laundry 및 ExpressWash Laundry와 같은 대형 세탁소 체인을 지원하며, 필리핀의 대형 섀시 장비 유통업체 중 가장 큰 업체이기도 하다. 이 회사는 Speed Queen 자동판매형 세탁기 및 UniMac의 온 프레미스 세탁·탈수기, 회전식 건조기를 선보인다.

•Brightlabs Inc.는 상업용 제품을 위한 클리닝 및 유지보수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이자 케손 시티에서 Primus 자동판매형 세탁업의 개발자이기도 하다. 이들은 다양한 Primus 자동판매형 세탁기 및 건조기를 전시할 계획이다.

Alliance Laundry Systems의 세탁 전문가들은 각 제품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개별 배급업체 스탠드에 상주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공유할 예정이다.